프린트 갭 이미지이메일 전송갭 이미지리스트
섹션 타이틀 이미지
비스트 `비가오는 날엔` 깜짝 공개, 중독성 멜로디로 팬심 공략
기사입력 2011.05.12 15:10:23
보내기
기사 나도 한마디

 기사의 본문상단 이미지
[티브이데일리=최지수 인턴기자] 컴백을 앞둔 비스트가 중독성 강한 발라드 곡을 선공개해 화제다.

비스트는 12일 밤 12시, 각 온라인및 음원사이트를 통해 17일에 발매되는 정규 1집의 수록곡인 발라드 ‘비가 오는 날엔’을 깜짝 선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 전부터 비스트 멤버들은 비가 오늘 날을 주제로 트위터를 게재한 바 있으며 “무슨 음악을 들어야 할까요?” 등 이른 바 스포일러성 질문을 던져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는 선공개를 짐작했다는 글이 올라온 적 있다.

게릴라성으로 음원 공개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한 비스트는 “노래를 많이 사랑해주시니 힘이 불끈불끈 나서 열심히 연습중입니다"라며 소감을 밝혔고, 멤버 이기광 역시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비스트의 발라드 ‘비가 오는 날엔’은 빗소리 효과음과 기타 연주가 포인트, 실제로 비가 오는 날 녹음했다고 전해지는 이 곡은 이별에 가슴 아픈 주인공의 애달픈 감성이 보컬에 잘 녹아 있다는 평이다.

팬들은 “수록곡이 이 정도면 타이틀 곡 ‘픽션’은 얼마나 좋을까”, “기존 비스트와 다른 색깔인데도무척 잘 어울린다”, ”멜로디가 귀에 꽂힌다. 중독성이 강해 비가 안와도 자꾸 듣게 된다”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비스트는 17일 정규 1집 `픽션 앤 팩트`를 발매했으며 13일에는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최지수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BIG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


뉴스브리핑

mk인사이드 이전보기

mk인사이드 다음보기

 


notice

0번째 공지사항 배너 이미지

0 번째 이미지1 번째 이미지2 번째 이미지3 번째 이미지4 번째 이미지

분야별 주요뉴스

포토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