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 갭 이미지이메일 전송갭 이미지리스트
섹션 타이틀 이미지
[분양 하이라이트] 구미 옥계 `중흥S - 클래스`
단지뒤 33만㎡ 공원 쾌적
기사입력 2013.06.12 07:14:03
보내기
기사 나도 한마디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중흥건설은 경상북도 구미시 옥계동 91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구미옥계 중흥S-클래스’를 분양 중이다. 지하 2층, 지상 20~29층, 12개 동에 1220가구가 들어서는 대단지다. 면적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75ㆍ84㎡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된다.

교통환경은 우수하다. 구미IC, 가산IC가 인접해 경부ㆍ중부내륙ㆍ중앙고속도로 접근이 쉽고 산호대교를 통해 구미시청, 종합터미널, 구미역 이용이 가능하다.

구미국가산업 1~5단지 내에 위치해서 주택 수요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바로 뒤에 약 33만㎡ 규모의 해마루공원이 위치하고, 단지 앞으로는 한내천이 흐른다. 교육과학기술부 주관 우수시설학교로 선정된 옥계 동부초ㆍ중학교가 인근에 위치하며 초ㆍ중ㆍ고가 단지를 둘러싸고 들어설 예정이다.

전 가구가 4베이로 구성됐고 남향 위주로 설계됐다.
커뮤니티 센터인 ’클래시안 센터’에는 입주민들의 건강생활을 위한 피트니스룸, 골프연습장은 물론 실내 배드민턴장, 탁구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4ㆍ1부동산 종합 대책에 따라 계약자는 양도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생애 최초 주택구입자의 경우 취득세를 면제받을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상북도 구미시 신평동 롯데마트 앞에 위치한다. (054)443-1000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IG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


뉴스브리핑

mk인사이드 이전보기

mk인사이드 다음보기

 


notice

0번째 공지사항 배너 이미지

0 번째 이미지1 번째 이미지2 번째 이미지3 번째 이미지

분야별 주요뉴스

포토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