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 갭 이미지이메일 전송갭 이미지리스트
섹션 타이틀 이미지
카라, 5월 30일 데뷔 후 첫 미니콘서트
기사입력 2009.05.27 10:40:06 | 최종수정 2009.05.27 10:40:41
보내기
기사 나도 한마디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카라가 케이블 채널 MTV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미니 콘서트를 갖는다.

카라는 26일 첫 방송된 MTV `카라 메타 프렌즈`의 대미를 장식할 미니콘서트를 30일 오후 5시 30분 서울 중구 초동 MTV 스튜디오에서 갖는다.

약 1시간 10분으로 예정돼 있는 이번 카라의 미니콘서트에는 카라와 카라의 베스트 프렌즈의 합동공연과 니콜, 규리의 독무대 등이 준비돼 있으며

`카라 메타 프렌즈`는 카라의 친구찾기 프로그램으로 100:1의 경쟁률을 뚫고 카라의 베프가 되기 위해 뭉친 메타 프렌즈들 중 다양한 미션과 치열한 서바이벌 프로젝트를 수행해 카라의 마음을 차지할 베스트 프렌즈 최종 5명 선정했다.

프로그램을 총괄 담당하는 이한형 PD는 "바쁜 활동 때문에 친구를 만나기 힘든 카라 멤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진정한 우정을 맛볼 수 있었으면 한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카라와 친구들이 나누는 각별한 교감에 시청자들은 카라의 색다른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고 제작 소감을 밝히며, "특히 일반인들과 함께 최초의 단독 카라 콘서트를 여는 것은 카라로서는 처음 시도하는 모험이다. 카라도 이 프로그램에 애착이 대단하다"이라고 덧붙엿다.


2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카라 메타 프렌즈` 7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방송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IG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


 


notice

0번째 공지사항 배너 이미지

0 번째 이미지1 번째 이미지2 번째 이미지3 번째 이미지4 번째 이미지

분야별 주요뉴스

포토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