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 갭 이미지이메일 전송갭 이미지리스트
섹션 타이틀 이미지
월미도 디스코팡팡 가슴 노출사고, 놀이기구 타다 봉변 ‘아찔’
기사입력 2013.09.05 15:15:56 | 최종수정 2013.09.05 15:37:56
보내기
기사 나도 한마디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월미도 디스코팡팡 가슴노출`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 유튜브 영상 캡처



월미도에서 놀이기구 ‘디스코팡팡’을 타다 가슴이 노출된 여성이 포착됐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월미도 디스코 팡팡 가슴노출’이라는 제목으로 짧은 영상 하나가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인천 월미도에 있는 놀이기구 ‘디스코팡팡’이 운행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에는 한 여성이 어깨가 그대로 드러나는 검은색 상의를 입은 채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남성과 디스코팡팡을 타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격렬해지는 디스코팡팡의 움직임에 의해 이 여성의 상의가 내려갔고 그대로 가슴이 노출되는 아찔한 상황이 발생했다.

놀란 여성은 몸을 돌려 남자친구에게 안겼고 디스코팡팡 직원이 잠시 기구 운행을 중단하고 조명을 끈 채 여성이 옷을 정리할 시간을 주면서 상황을 모면할 수 있었다.


‘월미도 디스코팡팡 가슴노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깜짝 놀랐네” “디스코팡팡 타러 갈 때 끈 없는 상의 입으면 큰 일 나겠다” “여자 엄청 놀랐을 듯” “디스코팡팡의 위력을 알겠다” “직원이 조명 꺼줘서 다행이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이슈팀 남우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IG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


뉴스브리핑

mk인사이드 이전보기

mk인사이드 다음보기

 


notice

0번째 공지사항 배너 이미지

0 번째 이미지1 번째 이미지2 번째 이미지3 번째 이미지4 번째 이미지

분야별 주요뉴스

포토

포토 더보기